홈 올겨울 '수족냉증' 앓는 여친에게 선물하면 '뽀뽀세례' 받을 '손이불 패드'
올겨울 '수족냉증' 앓는 여친에게 선물하면 '뽀뽀세례' 받을 '손이불 패드'
입력 2019.11.11 14:53

인사이트urbanoutfitters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무리 창문을 꼭꼭 닫아봐도 찬 기운이 스멀스멀 몸속을 파고드는 요즘.


손발이 자주 차가워지는 '수족냉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벌써부터 "이불 밖으로 손을 못 꺼내겠다"는 앓는 소리를 내곤 한다.


여기에 이런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특별한 겨울 아이템이 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팝슈가는 집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따뜻하게 컴퓨터를 할 수 있는 마우스패드를 소개했다.


인사이트urbanoutfitters


분홍색 털이 매력적인 사진 속 마우스패드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 본사를 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반 아웃피터스'의 제품이다.


마우스패드 앞부분에는 USB 포트가 달려있으며, 이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발열 기능이 활성화된다.


패드 위로 달린 직물 덮개는 따뜻한 기운을 유지시켜줌과 동시에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urbanoutfitters


손목을 보호하기 위한 쿠션까지 장착되어 있으니 겨울철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겠다.


실제로 해당 제품을 써본 한 구매자는 "추운 곳에서 컴퓨터를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올해의 가장 훌륭한 발명품"이라는 호평을 내놨다.


크기는 가로 폭이 22cm, 세로 폭이 28cm로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어반 아웃피터스 홍콩 쇼핑몰에 등록된 제품 가격은 2만 3,000원 선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