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엘린 '로맨스 스캠' 피해자가 요즘 눈여겨본다는 아프리카TV 골반여신
엘린 '로맨스 스캠' 피해자가 요즘 눈여겨본다는 아프리카TV 골반여신
입력 2019.11.09 12:35

인사이트Instagram '6yoon2'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BJ엘린에게 10억원대 '로맨스 스캠' 피해를 당한 아프리카TV의 큰손이 최근 새로운 여캠을 픽했다. 바로 BJ 아윤이다.


아윤은 환상적인 골반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앞세워 큰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큰손의 깜짝 행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윤에 대한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큰손' 뭉크뭉에게 최근 새롭게 픽된 아윤을 조명하는 글이 올라왔다.


앞서 뭉크뭉은 8월부터 아윤에게 본격 별풍선 세례를 해왔다. 세달도 채 안돼 5번째로 많은 후원금을 쾌척한 열혈팬에 이름을 올렸다. 하루에만 400만원어치의 별풍선을 쏜 날도 있다.



아프리카TV


뭉크뭉의 행보에 아윤을 향한 관심이 쏟아졌다. 아윤을 조명한 이 글에는 아윤의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방송을 캡처한 사진 여러 장이 첨부돼 있었다.


앳돼 보이는 얼굴의 그는 쉽게 볼 수 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고 있었다. 특히 넓은 골반이 매력적이었다.


아윤도 스스로 매력을 인지하고 있는 듯 몸매를 뽐낼 수 있는 의상을 최대한 자주 착용했다. 노출이 많은 의상은 섹시하면서도 상큼한 그의 매력을 극한에 이르게 했다.


무엇보다 비주얼은 물론, 평범한 사진도 화보처럼 보이게 하는 그의 남다른 포스가 눈에 띄었다. BJ가 아닌, 배우나 모델을 했어도 극찬을 받을 만한 수준이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2016년 첫 방송을 켠 아윤은 서울시립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한 수재다. 논란 없이 꾸준히 좋은 활약을 펼쳐 현재는 아프리카TV에서 베스트BJ까지 올랐다.


성공한 만큼 수입 역시 달라졌다. 정확한 액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매달 '억' 소리가 나는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다고 한다.


그의 주된 콘텐츠는 먹방이나 댄스 등이다. 종종 코스튬을 하는 방송을 진행하기도 한다.


아프리카TV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6yoon2'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