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바이브 새 뮤비서 '아련한 남주' 비주얼로 여심 싹쓸이한 '얼굴 천재' 송강
바이브 새 뮤비서 '아련한 남주' 비주얼로 여심 싹쓸이한 '얼굴 천재' 송강
입력 2019.11.09 10:09

인사이트YouTube 'MAJOR9 [메이저9 / 메이저나인]'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배우 송강이 아련한 남자 주인공으로 변신해 여심을 홀렸다.


지난 7일 메이저9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소속 그룹 바이브의 신곡 '이 번호로 전화해줘' 공식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감성 발라드 그룹 바이브의 목소리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송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동그란 안경을 쓰고 창밖을 바라보며 등장한 송강은 우월한 자태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JOR9 [메이저9 / 메이저나인]'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한 송강은 이별한 남성의 심경을 담아낸 바이브의 신곡 분위기를 표정으로 고스란히 재현했다.


송강은 과거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에서 옅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내 시간이 흐르고 이별을 맞이한 송강은 아픔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듯, 한 여성의 뒷모습을 애절한 눈빛으로 응시하며 보는 이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JOR9 [메이저9 / 메이저나인]'


티저 영상만으로 팬심을 훔친 송강이 뮤직비디오 본편에선 어떤 비주얼로 놀라움을 안길지 기대가 쏠린다.


독보적인 자태를 자랑한 송강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송강의 비주얼과 바이브의 감성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이 번호로 전화해줘'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YouTube 'MAJOR9 [메이저9 / 메이저나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