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너무 피곤해 '쪽잠' 자는 와중에 노래 나오자 '자동 연습'하는 쯔위
너무 피곤해 '쪽잠' 자는 와중에 노래 나오자 '자동 연습'하는 쯔위
입력 2019.11.09 08:30

인사이트YouTube 'TWICE'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잠에 취한 상태에서도 연습을 향한 남다른 의지를 보여줬다.


지난 8일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TWICE TV "Feel Special" Comeback Week #2"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르기 전 준비에 한창인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중에서도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건 소파에 앉아 있던 쯔위였다.


YouTube 'TWICE'


바쁜 스케줄 속에 지칠 대로 지쳐버린 쯔위는 쏟아지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쪽잠을 청했다.


조금이라도 더 잘법도 하지만 쯔위는 흘러나오는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목을 풀었다. 하도 연습을 많이해 조건반사적으로 노래를 부른 것이다.


쯔위는 비몽사몽한 상태였음에도 여전히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YouTube 'TWICE'


심지어 쯔위는 실전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열창해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쯔위도 연습벌레다", "이게 진정한 프로지", "휴식도 충분히 취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달 23일 8번째 미니앨범 'Feel Special'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펼쳤다.


YouTube 'TWICE'


YouTube 'TWICE'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