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내일(9일) 바삭한 파전에 전국 막걸리 '무료·무제한' 먹을 수 있는 '막걸리 축제' 열린다
내일(9일) 바삭한 파전에 전국 막걸리 '무료·무제한' 먹을 수 있는 '막걸리 축제' 열린다
입력 2019.11.08 13:25

인사이트Instagram 'threebrothers1'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내일(9일), 아침에 눈 뜨자마자 고양으로 달려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한국을 대표하는 술 '막걸리'를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기 때문이다.


최근 대한민국막걸리축제위원회에 따르면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고양시에서 '제17회 대한민국막걸리축제'가 개최된다.


대한민국막걸리축제는 전국 팔도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종류의 특색있는 막걸리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행사다.


가장 기본이 되는 쌀로 만든 막걸리를 비롯해 밤, 인삼, 자색 고구마 등과 같은 재료를 섞은 혼합 막걸리까지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인사이트대한민국막걸리축제


여기에 막걸리와 영혼의 단짝인 바삭한 전도 빠질 수 없다. 전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대거 참여해 행사의 분위기를 더욱 북돋을 예정이다.


또한 유명 가수의 공연과 마술, 태권도 시범 등 보는 재미까지 가득해 행사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해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실컷 마시고 와야지", "역시 술은 막걸리가 최고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눈과 입 등 오감을 만족시킬 대한민국막걸리축제는 무료이므로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


황금 주말인 내일, 막걸리 축제에서 한 주간 받았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푸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ptmray.enjoylife'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hreebrothers1'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eahjiji'


인사이트Instagram 'banjang'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tar_in_p'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