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돌 최초로 얼굴에 '체인' 두르고 섹시 끝판왕 등극한 엑소 백현
아이돌 최초로 얼굴에 '체인' 두르고 섹시 끝판왕 등극한 엑소 백현
입력 2019.11.08 14:25

인사이트YouTube 'EXO'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엑소 멤버 백현이 컴백을 앞두고 역대급 콘셉트를 선보여 팬심을 마구 두드렸다.


8일 엑소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EXODEUX'(#엑소듀스)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갈등의 대상인 붉은 기운으로 만들어진 또 다른 엑소, 일명 'X-엑소'(X-EXO)의 등장과 앞으로 펼쳐질 '엑소' 대 'X-엑소'의 대결을 예고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멤버들 모두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를 뽐냈으나, 그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건 멤버 백현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EXO'


백발을 하고 등장한 백현이 독특한 액세서리를 하고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기 때문이다.


백현은 이른바 '페이스 체인'을 얼굴에 걸치고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했다.


콧등 위에 살포시 자리 잡은 체인은 백현의 높고 곧게 뻗은 콧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줘 시선을 모았다.


인사이트



YouTube 'EXO'


또 백현은 특별한 표정을 짓지 않고도 홀릴 것만 같은 비주얼을 과시해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역시 백현은 다르다", "액세서리가 백현을 소화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의 정규 6집 'OBSESSION'은 11월 27일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YouTube 'EX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