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리여리한 '분홍 케이스'로 코덕들 소장욕구 불러일으킨 '로레알' 립스틱
여리여리한 '분홍 케이스'로 코덕들 소장욕구 불러일으킨 '로레알' 립스틱
입력 2019.11.06 13:52

인사이트Instagram 'populzzang_mag'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핑크를 사랑하는 공주님들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할 신상이 나타났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인스타그램 계정 'hongmeinumedia'에는 오는 15일 출시를 앞둔 신상 립스틱 발색 사진이 올라와 코덕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로레알 파리'에서 선보인 이번 신상은 그간 블랙으로 일관했던 패키지에 여리여리한 분홍빛을 얹은 역대급 컬렉션이다.


제품의 정식 명칭은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로, 해당 제품은 발림성은 물론 발색력이 뛰어나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로레알 파리의 베스트셀러다.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 / photo by dsijiaaaa


특히 해당 제품은 매트 립스틱임에도 오일이 많이 함유돼 입술에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선사한다는 장점을 가졌다.


기존의 블랙 골드 디자인에서 핑크 골드로 패키지 변신을 꾀한 이번 '컬러리쉬 모이스트 매트'는 총 8컬러로 출시된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308, #310, #312 등 3가지로, #308은 차분한 핑크 톤 컬러를, #310은 핑크빛이 가미된 장미 컬러를, #312는 오렌지빛이 도는 레드 컬러를 담았다.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 / photo by dsijiaaaa


무엇보다 로레알 파리 립스틱은 연분홍과 찐분홍이 꿀조합을 이루는 사랑스러운 디자인 패키지로 숱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당 제품은 해외 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국내 '로레알 파리' 신상으로는 루즈 시그니처 선셋 에디션이 있다. 지난달 첫 선보인 이 제품은 파리의 노을 컬러를 담은 6가지 메인 컬러로 입소문을 타며 코덕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ongmeinumedia' / photo by dsijiaaaa


인사이트로레알 파리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