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선호 '서울 호텔 1위' 등극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선호 '서울 호텔 1위' 등극
입력 2019.11.09 14:00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워커힐의 '더글라스 하우스'가 세계 최대 규모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서울 소재 662개 호텔 중 여행자 평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건축가 김수근이 워커힐을 둘러싼 아차산의 일부가 되도록 설계한 호텔동으로, 아차산 기슭과 한강의 파노라마 전망을 통해 자연 속에 있는 편안함과 함께 외부와 단절된 프라이버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른들을 위한 휴식 공간'이라는 명확한 콘셉트 하에 만 13세 미만 어린이는 입장할 수 없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돼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사유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오롯이 혼자만의 공간에서 쉬거나,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는 등 선택적인 고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휴식과 함께 새로운 영감까지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인 더글라스 하우스의 라이브러리는 여유로운 북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직접 요리하는 셀프 쿠킹 콘셉트로 운영되는 더글라스 오픈 키친에서는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을 비롯한 푸드 페어링 등을 배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사업부 김철호 상무는 "앞으로도 더글라스 하우스는 일상 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자연 속에서 누리는 편안한 휴식의 가치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