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빨리 재출시해주세요ㅠ" 딸기 덕후들 목 빠지게 만드는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빨리 재출시해주세요ㅠ" 딸기 덕후들 목 빠지게 만드는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입력 2019.10.30 15:44

인사이트Instagram 'chae_young5262'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딸기'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만큼 디저트 전문점들도 딸기를 활용한 메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중에서도 소비자들이 유독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요거프레소의 띵작 '메리딸기'다.


메리딸기는 지난 2013년 요거프레소가 처음 선보인 메뉴로 딸기 스무디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생딸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awaii1201'


핑크빛 음료 위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화룡점정 딸기 장식까지 올려진 비주얼은 덕후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킨다.


맛은 말할 것도 없다. 새콤한 스무디와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잘 섞어 한 입 맛보면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기분이다.


메리딸기의 시즌이 다가오자 덕후들이 매일 요거프레소 매장에 방문해 출시됐는지 확인한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인사이트 확인 결과 요거프레소는 오는 11월 말께 메리딸기를 출시할 예정이며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비자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는 메리딸기가 이번에도 역대급 매력으로 딸기 디저트 원톱에 등극할지 관심이 쏠린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_n_whiteee_'


인사이트Instagram 'jy331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