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177cm 키+글래머 몸매' 다 갖춘 11월호 맥심 모델 '스트리머 고말숙' 화보 촬영 현장
'177cm 키+글래머 몸매' 다 갖춘 11월호 맥심 모델 '스트리머 고말숙' 화보 촬영 현장
입력 2019.10.27 18:55

인사이트YouTube '고말숙'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이 맥심 11월호 모델로 선정된 가운데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고말숙'과 맥심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고말숙의 맥심 화보 촬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한 편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에는 '퇴근 후의 그녀,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사내연애'를 주제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고말숙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키 177cm 장신의 고말숙은 평소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던 반전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고말숙'


진한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은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란제리만 입은 채 욕조에 들어가는 신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에 임한 고말숙은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다 제 손바닥 위에 있는 거 같아서 정말 쉬었다"라며 유쾌한 반응을 드러냈다.


또한 자신의 몸매가 절대 모은(?) 것이 아니며 시기가 좋을 때 화보를 촬영한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번에도 완판"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고말숙의 화보 촬영 현장을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인사이트YouTube '고말숙'


YouTube '고말숙'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