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뤄진다"···별자리로 보는 10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

지금부터 10월 넷째 주(21일~2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어느덧 크리스마스까지 약 두 달만을 남겨놓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연인의 손을 꼭 잡고 화려한 거리를 거닐고 싶었던 당신.


아직 솔로라고 할지라도 늦지 않았다. 이번 한 주는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 테니 이 시간을 놓치지 말자.


진심을 담은 사랑 표현을 더 자주 하고 용기 내 고백해보자. 당신 곁에 행운이 가득할 이번 주, 영화 같은 일들을 기대해봐도 좋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21일)도 당신의 사랑을 응원하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넷째 주(21일~2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 물병자리 (1. 20 - 2. 18) : 내 방식대로


모든 것을 자기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자. 다른 사람의 말이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주변 눈치를 보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적당히 완급을 조절하자. 자주 만난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서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만나도록 하자. 싱글인 사람은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너무 매달리지 말자.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운이 좋을 것이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눈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한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사진카페화이트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자신감을 가져야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다.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서운하거나 섭섭한 기분이 들 수 있다. 상대방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쓸데없는 생각을 하지 말고 연인에게만 충실해지자.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나 물건의 분실에 주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핸드폰 케이스편의점옐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 양자리 (3. 21 - 4. 19) : 서두르지 말고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 가자. 서두르다가 일이 잘못되거나 실수를 할 수 있다. 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자. 저녁이나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갈 수 있다. 누군가 당신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 수도 있다. 구관이 명관이니, 괜히 한눈팔지 말자. 싱글인 사람은 선택을 잘하는 게 좋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고르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이것저것 재거나,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자칫 장고 끝에 악수를 둘 수도 있다. 시간만 끌다가 좋은 기회를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5이메일쇼핑몰레드


◆ 황소자리 (4. 20 - 5. 20) : 침착한 모습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냉정하게 처신하자.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거나 흥분하지 말자.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억지로 나간 자리는 시간 낭비, 돈 낭비일 뿐이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실망하거나 의심이 들 수 있다.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을 잘 살펴보도록 하자. 어쩌면 속으로 딴생각을 하고 있을지 모른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자. 괜히 싫은 티를 내 거나 미적거리지 않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SNS정류장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걱정은 그만


골치 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겨보도록 하자.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말자. 가을 분위기나 낭만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빡빡하게만 살지 말고 좀 더 인생을 즐겨 보자. 오늘 하루, 이번 한 주는 다시 오지 않는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딱 부러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확실하게 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황소자리나 물고기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자.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다.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들도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너무 돈에 연연하다가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만 보자. 자꾸 넣었다 뺐다 반복하면 남는 것도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7향수레스토랑그린


◆ 게자리 (6. 22 - 7. 22) : 분위기 파악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도록 하자.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다. 주변 소식이나 새로운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자. 우물 안 개구리처럼 혼자 지내지 말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자. 좋으면 좋은 대로, 싫으면 싫은 대로 드러내는 게 좋다. 당신의 솔직한 태도가 이성에게 매력으로 보일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자신은 당연하다 생각해도 상대방은 부담을 느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택배사무실, 학교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 사자자리 (7. 23 - 8. 22)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에 빠져있지 말자. 일이든 사람이든 마음을 여는 게 좋다. 주변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듣자.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자. 기대하지 않은 선물로 연인을 감동하게 할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은 말이나 표현을 아끼도록 하자. 자기 생각이나 감정을 적당히 감추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조금씩이라도 돈을 모아두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특히 충동구매나 할부 거래는 피하는 게 좋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종잣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피로해소제관광지, 유원지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3) : 추진력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다.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계획대로 밀고 가자. 이 고비만 잘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다.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렵다는 것을 잊지 말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활동 영역을 넓혀보는 게 좋다.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인 사람은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보자. 가족들에게 연인을 소개해주는 것도 좋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과의 돈거래는 피하는 게 좋다. 남에게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지도 말자. 자칫 돈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다. 사람이 문제가 아니라, 돈이 원인이 되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6손수건기차역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 천칭자리 (9. 24 - 10. 22) : 카타르시스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지내도록 하자.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 어쩌면 마법 같은 일들이 일어날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에게는 행복하고 편안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그동안의 갈등이나 다툼을 해결할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은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자. 조금은 삐걱거려도 의외로 잘 맞을 수 있다.


재물에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다. 속는 셈 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 뜻밖의 보상이나 포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비상금종교시설핑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여러 사람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말자. 이것저것 너무 따지거나 불평하지도 말자.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생각이나 취미가 비슷해야 관계가 오래갈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거리감을 느낄 수 있다. 상대방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다. 자기 뜻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의 생각도 존중해 주자.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수입은 늘리기가 어렵지만, 지출을 줄이기는 쉽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자. 카드보다는 현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립글로스번화가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동백꽃 필 무렵'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해피 엔딩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다.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말자.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늘어날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 좋다. 가벼운 말 한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말자. 싱글인 사람은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도 있다. 아직 마음이 남아있다면 한번 연락해 보자.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다. 고집을 부리면 자칫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여 보이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도시락산책로카키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다. 꼭 해야 하는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자. 내키지 않는 사람이나 모임도 피하자. 자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는 것도 좋다.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독립심을 갖는 게 좋다. 자신의 짝은 자신이 직접 찾자. 커플인 사람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할 수 있다. 가까운 친구 때문에 연인과 멀어질 수도 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현명하게 대처하자.


재물에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당신의 수입을 늘릴 방법들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미래도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거울외국, 먼 곳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