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tvN '롤러코스터'에 출연했던 배우 이해인, 아프리카TV BJ로 전향했다
tvN '롤러코스터'에 출연했던 배우 이해인, 아프리카TV BJ로 전향했다
입력 2019.10.15 16:34

인사이트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한국의 '히료스에 료코'라고 불리며 만인의 사랑을 받았던 여배우가 있다.


바로 2009년 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에 출연해 뭇 남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배우 이해인.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롤코녀'로 유명한 이해인의 근황이 소개돼 관심이 모였다.


이해인은 아프리카TV에서 BJ 임이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지leezy'


젖살이 더 빠지면서 섹시미가 더욱 더해진 그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지만 또렷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과 분위기는 여전했다.


시청자들과 열성적으로 소통하는 이해인의 모습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인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지leezy'


이해인은 걸그룹 갱키즈의 멤버로도 데뷔했으며 2015년에는 보이스피싱을 당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다소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온 만큼 그의 BJ 활동에 응원을 보내는 이들이 많다.


아래 BJ 임이지로서의 활동하는 최근 이해인의 모습도 준비했으니 그의 여전한 미모를 감상해보자.




아프리카TV '이지leez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