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방송서 만나 꽁냥꽁냥 썸 타다 결국 '열애' 골인한 'BJ 박서아♥훈남 트레이너'
방송서 만나 꽁냥꽁냥 썸 타다 결국 '열애' 골인한 'BJ 박서아♥훈남 트레이너'
입력 2019.10.11 12:36

인사이트Instagram 'seoa_p'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가 '럽스타그램'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상대는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트레이너로도 잘 알려진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 박영호다.


지난 10일 TV리포트 측은 BJ 박서아와 박영호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박서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속 지켰다 내 포켓친구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박영호와 함께 찍은 다정한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박영호 또한 박서아와 같은 커플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ho_yh'


인사이트YouTube '박서아TV'


특히 지난 10일에는 두 사람 모두 자신과 똑닮은 커플 그림을 게재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최군TV'의 아바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이어가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서아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박영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히며 달달한 데이트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ho_yh'


인사이트YouTube '최군TV funny'


박서아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보는 내가 다 설렌다", "이대로 쭉 가다가 결혼해라", "남 데이트를 보는데 왜 내 입꼬리가 올라가지?", "오래가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아는 지난 2011년 4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후 지난 1월 유튜버로 전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