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니트랑 매치하면 여리여리한 공주님 등극하는 로이드 신상 디즈니 '프린세스 시계'
니트랑 매치하면 여리여리한 공주님 등극하는 로이드 신상 디즈니 '프린세스 시계'
입력 2019.10.10 18:02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당신을 만화에 등장하는 공주님으로 만들어 줄 마법 시계를 소개한다.


지난 3일 쥬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자사 SNS 페이지에 디즈니와 콜라보한 여성용 '프린세스 시계'

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시계는 실버, 골드, 그리고 검은색 가죽을 입고 각기 다른 디자인의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우선 영롱한 색감을 뽐내는 '핑크 골드' 시계가 눈에 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시계는 쿨톤, 웜톤의 피부색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파스텔 색감을 지녔다.


톤 다운된 핑크에 은은한 골드 빛이 함유돼 팔목에 착용 시 여리여리한 손목을 완성해준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블랙 가죽 시계도 있다.


타원형 베젤을 채택한 블랙 손목시계는 클래식한 감성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실버 제품은 원형 베젤에 큐빅을 콕콕 박아 화려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선사해주는 아이템이다.


세 가지 모두 팔목에 착용하기만 하면 흡사 '공주'가 된 듯한 아우라는 떼놓은 당상이다.


디즈니와 로이드가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하는 해당 시계는 7만 9,900원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건넬 수 있다.


디즈니 공주처럼 고급스러우면서도 앙증맞은 시계를 원한다면 로이드 시계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