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키 너무 커서 메이크업 받을 때 마다 '매너다리' 한다는 '192cm' 로운
키 너무 커서 메이크업 받을 때 마다 '매너다리' 한다는 '192cm' 로운
입력 2019.10.10 17:06

인사이트Instagram 'krwo_o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SF9 로운의 배려가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로운의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 현장에서 코디네이터에게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을 받고 있는 로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로운은 자신보다 키가 작은 코디네이터를 위해 작은 배려를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키 192cm의 엄청난 장신인 그는 다리를 양옆으로 넓게 벌리거나, 허리를 숙여주는 일명 '매너 다리'를 선보였다.


그 덕택에 코디네이터는 무리 없이 로운의 화장이나 헤어스타일을 정리할 수 있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센스 있는 매너까지 지닌 로운의 모습은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 너무 설렌다", "근데 키 진짜 크다", "다리 벌렸는데도 일반 남성들이랑 비슷하네", "요즘 로운 매력 미쳤어..."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운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 하루 역을 연기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포스트 'FNC'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사이트Instagram 'sf9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