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들어간다 쭉쭉 들어간다"···새 광고서 또다시 '수능 금지곡' 발표한(?) 신예은
"들어간다 쭉쭉 들어간다"···새 광고서 또다시 '수능 금지곡' 발표한(?) 신예은
입력 2019.10.09 18:45

인사이트YouTube '제주소주 푸른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대성 마이맥'을 잇는 신예은의 또 다른 중독성 넘치는 곡이 등장했다.


지난 8일 제주소주 푸른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물이 더 좋은, 제주소주 푸른밤 MV (with 신예은)"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주소주 푸른밤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광고 뮤직비디오가 담겼다.


뮤직비디오는 힙한 의상을 착용한 채 스웨그 넘치는 랩을 선보인 신예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제주소주 푸른밤'


그는 진지한 표정으로 소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피력하며 의외의(?) 랩 실력을 과시했다.


이어 전환된 화면에서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낸 신예은의 새로운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청량한 분위기가 풍기는 멜로디 속에서 화려한 몸짓과 랩을 내뱉으며 광고의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제주소주 푸른밤'


특히 "들어간다. 쭉쭉 들어간다"와 같은 술에 대한 유쾌한 가사들이 인상적이었다.


다소 난해한 분위기와 가사에도 세상 진지하게 광고에 임한 신예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 중독성 대박", "처음에 당황했는데 계속 재생 중", "'마이맥'을 잇는 새로운 병맛송...", "새 수능 금지곡의 등장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번 들으면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다는 신예은의 소주 광고 뮤직비디오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제주소주 푸른밤'


YouTube '제주소주 푸른밤'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