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페디베어' 한국 공식 론칭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페디베어' 한국 공식 론칭
입력 2019.10.08 19:02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디베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독일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가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구스타브 베어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 '페디베어’는 즉각적인 발 트러블 개선 효과’를 가진 브랜드로, 발 관리 기술이 발달한 독일의 풋 살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페디베어의 제품은 문제성 피부 재생 및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발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파, 손발톱 트러블 및 영양 케어 등 발 건강과 관련된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페디베어가 한국 시장 공식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리프레싱 케어 트리오'는 필링, 마스크, 재생 크림 3종으로 구성돼 건조한 환절기 각질이 쌓이기 쉬운 발을 매끈한 아기 발로 만들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디베어


'프레쉬 핏 풋 필링'은 고품질 천연 오일과 프랑스산 바다 소금이 즉각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고, 동백꽃, 달맞이꽃씨 등이 발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발에 하는 영양 집중 마스크인 '프레쉬 핏 풋 마스크'는 아보카도 오일 성분과 글리세린, 식물성 오일 성분이 각질, 갈라짐 등 문제성 피부 조직을 강화해주고 보호해준다. 


마지막으로 '프레쉬 핏 재생 크림'은 판테놀, 스쿠알렌, 녹초류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