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험에 지친 고등학생 구독자들 위해 '떡볶이 차' 통째로 '플렉스'해버린 BJ 킹기훈
시험에 지친 고등학생 구독자들 위해 '떡볶이 차' 통째로 '플렉스'해버린 BJ 킹기훈
입력 2019.10.06 10:50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BJ 킹기훈이 구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아내 가현에게 2억 원이 넘는 외제차를 깜짝 선물한데 이어 이번에는 고등학생 구독자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자신의 '버-억'이라는 유행어를 유독 많이 사랑해준, 또 하루 종일 공부하느라 지친 고등학생 구독자들.


킹기훈이 이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 무려 '떡볶이 차'였다.


지난 5일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인 킹기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킹기훈 고등학교 방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한 편 게재했다.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영상에 등장한 킹기훈은 떡볶이 프랜차이즈 전문 '신참떡볶이'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먼저 밝혔다.


그가 준비한 이벤트는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직접 떡볶이를 선물하는 것.


킹기훈은 이벤트를 위해 직접 '떡볶이 차'를 끌고 대구 예담직업전문학교로 향했다.


이어 현장에서 신참떡볶이 직원들과 함께 떡볶이 60인분을 만든 킹기훈은 자신에게 사연을 보낸 학생을 찾아 학교 이곳저곳을 떠돌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우여곡절(?) 끝에 사연자를 만난 킹기훈은 반 학생들과 고민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찾아온 본격적인 '버-억 타임'. 킹기훈은 학생들과 준비한 떡볶이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벤트를 마무리한 킹기훈은 "학생들인 만큼 댓글도 예쁘게 달아주셨으면 좋겠다. 악플 달면 채널에서 내보내겠다"라며 영상에 나온 학생들을 위한 당부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데뷔 초 다소 자극적인 콘텐츠로 여러 논란에도 휩싸였던 킹기훈.


하지만 이제는 재밌고 의미 있는 콘텐츠들만 다루며 10대들의 우상이자 아이콘으로 등극한 킹기훈을 향해 수많은 누리꾼들의 박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킹기훈은 다음 달에도 해당 이벤트를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이라며 많은 학생들의 신청을 부탁하기도 했다.


YouTube '사나이 김기훈'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