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해 업계 최초로 실버 버튼 받은 에듀윌
유튜브 구독자 '10만' 돌파해 업계 최초로 실버 버튼 받은 에듀윌
입력 2019.09.30 15:01

인사이트에듀윌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만들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입증됐다.


유튜브 본사는 에듀윌의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최근 에듀윌은 공식 유튜브 채널 '에듀윌공식유튜브'의 구독자가 10만명을 돌파한 뒤 실버버튼을 받았다.


9월 30일 오후 2시 기준 약 11만 2천명의 구독자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공식유튜브는 업계 최초로 이러한 성과를 만들어냈다.


인사이트에듀윌


아직까지 종합교육기업에서 이 정도로 많은 구독자들에게 사랑을 얻은 유튜브 채널은 에듀윌 뿐이다. 이에 준하는 성적을 올리고 있는 곳도 없다.


에듀윌은 어떻게 이러한 성과를 올릴 수 있었을까. 단순히 운이 좋아서였을까. 에듀윌공식유튜브가 실제로 하고 있는 것들을 살펴보면 그렇게 보기는 어려워 보인다.


먼저 에듀윌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무원 자격증에 대한 수험 정보부터 합격생 인터뷰, 합격 강의, 기업문화 소개 등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다.


인사이트에듀윌


인사이트YouTube '에듀윌공식유튜브'


공무원 혹은 공인중개사를 하려고 마음 먹었지만, 이 분야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이 상세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더 고품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공무원, 취업 채널 등을 새로 오픈하는 등 고객의 요구에 맞게 채널을 다변화 하고 있다.


에듀윌공식유튜브를 중심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에듀윌 공무원' , '에듀윌 취업'을 운영 중이다.


인사이트에듀윌


이러한 에듀윌의 노력이 종합교육기업 최초로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자 돌파로 이어졌고, 실버 버튼 수령으로까지 이어졌다. 최근 에듀윌은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구독자들과 교감하기도 했다.


구독자들은 "역시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100만 구독자 가자", "실버 버튼, 이게 바로 에듀윌 클라스"라는 등의 댓글을 달며 함께 기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