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우유 1.8L에 '몰티져스' 한 통 말아 순삭하고도 모자라 '와플+마카롱'까지 먹은 쯔양
우유 1.8L에 '몰티져스' 한 통 말아 순삭하고도 모자라 '와플+마카롱'까지 먹은 쯔양
입력 2019.09.18 11:40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구독자 수 133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먹방 유튜버 쯔양이 또다시 '클래스'를 입증했다.


바로 우유 1.8L에 몰티져스 한 통을 모두 말아먹는 먹방에 도전한 것.


지난 17일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몰티져스와 와플, 마카롱을 먹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표정으로 대야(?) 같은 그릇에 우유와 몰티져스 한 통을 모두 붓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몰티져스는 호주에서 '국민 초콜릿'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나라 초코 덕후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초코볼이다.


한입에 쏙 먹기 좋은 몰티져스는 달달한 초코 맛과 더불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 덕에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쯔양이 우유에 적신 몰티져스를 크게 한 숟가락 떠먹자마자 바삭 바삭거리는 듣기 좋은 소리가 전해졌다.


먹자마자 행복해하는 쯔양의 표정에서 고소하고 달콤한 몰티져스의 맛이 화면 너머로 전해지는 듯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쯔양은 자신의 얼굴만 한 와플과 큼지막한 마카롱 먹방도 이어갔다.


그는 중간중간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감탄사를 연발하기도 했다. 쯔양이 모든 것을 먹어치우는데 걸린 시간은 단 '20분'.


얼마나 맛있게 먹는지 영상을 보고 나면 지금 당장이라도 몰티져스를 먹고 싶다는 생각뿐이다.


아래 보기만 해도 당이 충전되는 것만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쯔양의 먹방 영상이다.


YouTube 'tzuyang쯔양'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