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가 '황소자리'라면 이번 주 사랑하는 사랑에게 '애정표현' 아끼지 마세요

지금부터 9월 셋째 주(16일~2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당신이 '연애'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서로 다르게 살아온 두 사람이 사랑을 시작해 일상을 함께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것을 고르라면 수많은 것들이 있겠다.


그동안 지켜왔던 각자의 가치관도 맞아야 할 테고 데이트도 하려면 식성도 맞는 게 좋을 것이다.


외모 등 겉모습도 선호하는 게 있을 테고 성격과 말투 또한 건강한 연애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요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 또한 서로 잘 맞아야 한다. 혹시 받는 것에 익숙해 먼저 주는 것은 어색해 하고 있진 않는가.


많은 이들이 사랑을 원하지만 정작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애정표현하는 것에 대해선 낯설어 한다.


그럼에도 우리는 나아가야 한다.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먼저 사랑을 표현하자.


오늘(16일)도 당신에게 용기를 건네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셋째 주(16일~2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물병자리 (1. 20 - 2. 18) : 예민하게 굴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게 좋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 주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자.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확실히 거절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다. 데이트에 나가 괜히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다.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갑자기 큰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밖으로 나갈 때에도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해 가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2핸드폰 케이스분식집화이트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임기응변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융통성을 발휘하자.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말자.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아무리 좋은 사람도 언젠가는 지치기 마련이다. 싱글인 사람은 독립심을 갖는 게 좋다. 자신의 짝은 자신이 직접 찾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해야 한다.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0아로마용품번화가옐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양자리 (3. 21 - 4. 19) : 남들 부러워 말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도 느끼지 말자. 남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주위에 소개팅을 부탁해 보자. 경쟁자가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오붓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 사랑이 싹틀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다. 무심코 내뱉은 말에 연인이 상처받을 수도 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새로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카메라유원지오렌지


◆ 황소자리 (4. 20 - 5. 20) : 책임감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방심하지 말자.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자. 너무 명절 후유증에 젖어 있지 말자. 일단 자신의 책임은 다하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받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주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지난 일이나 헤어진 사람은 빨리 잊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지름신이나 충동구매에 주의하자. 과도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게 좋다. 한 번에 큰돈을 쓰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2TV주점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혼자 떨어져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자.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자.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흔들릴 수 있다. 연인과 새로운 사람 사이에서 갈등하게 될 수도 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현명한 결정을 내리자.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택배PC방블랙


◆ 게자리 (6. 22 - 7. 22) : 남 탓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너무 자만하거나 과신하지 말자. 매사에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원망하지도 말자.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상대방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혼자서 오해하지 말고 연인과 대화를 나눠보자. 싱글인 사람에게는 솔로 탈출에 좋은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대시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미래도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 수입을 늘릴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피로회복제공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사자자리 (7. 23 - 8. 22) : 직감을 따라야


이번 주는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다. 당신의 생각대로, 당신의 주관대로 지내도록 하자. 어쩌면 당신의 직감이 뜻밖의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자.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그 사람의 전부가 아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가벼운 말 한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말자. 무심코 던진 듯한 말에 진심이 담겨 있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 할 수 있다.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다. 명절 동안 고생한 당신을 위해 돈을 써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텀블러종교시설아이보리


◆ 처녀자리 (8. 23 - 9. 23) : 긍정적인 생각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서운해하지 말자. 이것저것 너무 걱정하거나 고민하지 말자.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고집을 부리거나 언성을 높이지 말자. 먼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은 좀 더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 쓰자.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시해서도 안 된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어쩌면 좋은 일자리나 알바를 소개받을 수도 있다.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정보를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8비상금맛집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천칭자리 (9. 24 - 10. 22) : 요령껏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이것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자. 주변 사람들과의 시비나 언쟁은 피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과 부딪혀봐야 좋을 것이 없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자. 앞에 나서기보다는 조금 물러나 있는 게 좋다. 이러한 겸손이 상대방에게 매력으로 보일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지킬 수 없는 말이나 약속은 하지 말자. 한번 약속한 일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여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저녁 모임이나 술 약속도 조금 미루자.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패스트푸드점네이비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기분 전환


누군가 당신을 괴롭히거나 귀찮게 할 수 있다. 엉뚱한 실수를 해서 기분이 꿀꿀해질 수도 있다.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다시 일어서자. 이번에 못한 것은 다음에 만회하면 되는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게 좋다. 뭔가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면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은 적당히 피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운도 좋은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를 기다리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도시락쇼핑몰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하루하루를 소중히


골치 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하루하루를 즐겨 보자.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다.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내일 일은 내일 걱정하면 되는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 보자. 꼭 미팅이나 소개팅이 아니어도 좋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며 안목을 키우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은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하자. 자칫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도 있다. 특히 남성분들은 다른 여성에게 한 눈 팔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욕심을 버려야 그만큼 얻는 것이 많을 것이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조금 신중하자. 이것저것 조건을 잘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19목걸이놀이공원하늘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변화무쌍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다.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자. 새로운 변화 속에는, 언제나 새로운 기회가 있다. 어쩌면 당신에게도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자. 바쁘더라도 데이트나 연락을 자주 하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들은 입이 귀에 걸릴 수 있다. 가만히 있어도 주변에 이성들이 몰려들 것이다.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드는 한 주가 되겠다.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시간만 보내지 말고, 뭔가 액션을 취해 보자. 때를 놓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아르바이트나 투잡을 알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이메일카페카키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