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친구 한 명은 공짜"···'카카오페이' 들고 롯데월드 가면 자유이용권 50% 할인
"친구 한 명은 공짜"···'카카오페이' 들고 롯데월드 가면 자유이용권 50% 할인
입력 2019.09.11 17:06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내일(12일)이면 4일간 푹 쉴 수 있는 추석 연휴가 시작된다. 여기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날씨까지 더해져 나들이 가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샘솟는다.


이런 이들을 위해 롯데월드가 카카오페이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열었다.


11일 롯데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은 현장 매표소에서 카카오페이 바코드로 결제하면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2만5천 원(청소년 기준)에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인사이트롯데월드 홈페이지


어른은 2만8,500원에 어린이는 2만3,000원에 자유이용권을 살 수 있다.


야간권에도 할인이 그대로 적용된다. 4만 원짜리 청소년 야간권을 2만 원에 구입 가능하다. 어른은 2만3천 원, 어린이는 1만7,500원이다.


뿐만 아니라 동반인까지도 이 혜택이 적용돼 둘이 가면 기존 자유이용권 가격에 한 사람이 공짜로 이용하는 셈이다.


단 일 1회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니 유의하자.


한편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이어지니 이때를 놓치지 말고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