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러분 사랑해요♥"···추석 맞아 '한복' 입고 고운 자태 뽐낸 금동현
"여러분 사랑해요♥"···추석 맞아 '한복' 입고 고운 자태 뽐낸 금동현
입력 2019.09.11 09:56

인사이트Naver TV 'C9 Entertainment'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Mnet '프로듀스 X 101' 출신 금동현이 추석을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지난 10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2019년 추석 인사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연습생 금동현의 모습이 담겼다.


분홍빛이 맴도는 한복을 차려입은 금동현은 환한 미소와 함께 고운 자태를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C9 Entertainment'


그는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면서 "저는 올해도 가족들과 함께 추석을 보낼 예정입니다"라고 자신의 추석 계획을 전했다.


이어 금동현은 "여러분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밝은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비시고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마지막으로 금동현은 귀여운 손하트와 함께 "사랑해요"라는 애교를 날려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보름달같이 밝은 모습으로 추석 인사를 전한 금동현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얼굴 보니까 너무 좋다", "동현이도 추석 잘 보내", "얼른 데뷔해서 만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금동현은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무대 매너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C9 Entertainment'


Naver TV 'C9 Entertain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