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공짜로 전국 100여종 막걸리 '무제한' 마실 수 있는 '막걸리축제' 열린다
공짜로 전국 100여종 막걸리 '무제한' 마실 수 있는 '막걸리축제' 열린다
입력 2019.09.11 14:10

인사이트Facebook '고양시청'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선선한 가을 날씨에 먹으면 꿀맛을 자랑하는 '막걸리'를 마음껏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소개한다.


지난달 16일 경기도 고양시와 대한민국막걸리축제위원회는 제17회 '대한민국막걸리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다음 달 12, 13일 이틀간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릴 전망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대한민국막걸리축제 공식 홈페이지


대한민국 대표 막걸리 축제로 자리 잡은 이 행사는 매년 전국 팔도의 막걸리를 시음하는 기회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축제에서는 쌀, 밤, 인삼, 더덕, 산수유 등 각각의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막걸리를 100여 종이나 만날 수 있다.


심지어 축제 참가자들은 이 모든 막걸리를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애주가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게 끝이 아니다. 막걸리에 안주가 빠지면 섭섭할 것이다.


인사이트대한민국 구석구석


인사이트Instagram 'ptmray.enjoylife'


막걸리 축제에는 막걸리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전국의 유명 막걸리 안주도 한자리에 모인다.


매년 빈대떡, 메밀묵, 김치전, 두부김치 등 꿀맛 안주들이 푸짐하게 준비되니 그저 먹부림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이 외에도 밴드공연, 댄스팀, 시민참여 노래자랑 등 볼거리가 가득해 다채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풍성한 먹거리와 구경거리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막걸리 축제로 함께 떠나보자.


인사이트Instagram 'leee56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