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출시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 출시
입력 2019.09.10 17:56

인사이트사진 제공 = 끌레드벨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끌레드벨이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세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보습, 탄력, 피부 리프팅에도 도움을 준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에는 여러 매체를 통해 정화가 뛰어난 식물로 주목받고 있는 독일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특히, 모링가 올레이페라 씨 추출물은 미세먼지 흡착과 응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끌레드벨


또한 선인장 추출물,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성분이 포함돼 있다.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여러 단계의 클렌징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한번에 메이크업과 노폐물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에도 도움을 준다. 먼지 세정은 임상설험을 완료했다.


묵은 각질, 미세 각질, 피부 윤기, 피부 톤, 피부 투명도 개선, 보습, 모공,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을 마쳤다.


한편,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오는 13일 오후 1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