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키스'만 하는데도 웬만한 '19금 영화' 베드신보다 더 야한(?) 고양이 커플
'키스'만 하는데도 웬만한 '19금 영화' 베드신보다 더 야한(?) 고양이 커플
입력 2019.09.10 18:54

인사이트Instagram 'coloricats'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고양이 두 마리의 충격적인(?) 애정 행각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야하고 수위로 높기로 유명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보는 줄 알았다는 반응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쏟아져 나오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coloricats'에는 고양이 두 마리가 아찔한 입맞춤하는 에로틱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커플로 보이는 고양이 두 마리는 꼭 달라붙은 채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oloricats'


이때 남자친구 고양이로 보이는 녀석이 아래 발라당 누워있는 여자친구 고양이에게 뽀뽀 세례를 퍼붓는다.


남자친구 고양이가 연인의 얼굴을 핥으며 폭풍 뽀뽀를 하자 여자친구 고양이도 싫지 않은 듯 연인의 목을 앞발로 감싸 안는다.


이 장면은 마치 영화 속 엉겨 붙은 채 떨어지지 않는 커플의 농염한 베드신을 떠올리게 할 정도다.


시크하고 도도한 성격으로 알려진 것과는 달리 연인에게는 '사랑꾼' 모습을 보이는 고양이의 모습이 절로 웃음을 짓게 한다.


아래 고양이 두 마리의 귀여운 애정표현이 담긴 영상이다. 환호성(?)이 나올 정도의 높은 수위니 심장을 잘 부여잡고 보길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colorica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