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짝사랑 '과선배' 분위기 풍기는 강다니엘의 '흰 티+청바지' 입은 모습
짝사랑 '과선배' 분위기 풍기는 강다니엘의 '흰 티+청바지' 입은 모습
입력 2019.09.10 14:58

인사이트YouTube '뮤플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강다니엘이 청량한 미모를 뽐내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8일 강다니엘은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수록곡 'I HOPE'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I HOPE'는 강다니엘이 프로듀서팀 플로블로와 함께 콘셉트부터 작사까지 직접 참여하며 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연광이 내리쬐는 푸른 들판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뮤플리'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등장한 그는 길게 뻗은 팔다리로 특유의 부드러운 몸짓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군더더기 하나 없는 깔끔한 안무에 손끝까지 이어지는 디테일을 더하며 '퍼포먼스 장인'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베이직한 패션으로 산뜻하면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낸 강다니엘의 모습은 많은 팬들의 현실 감탄을 이끌어냈다.


마치 짝사랑하는 학교 선배 같은 강다니엘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춤, 배경 모두 강다니엘한테 잘 어울린다", "흰 티에 청바지 조합 너무 좋다", "저런 선배 어디 없나요.."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7일 방콕에서 팬미팅 투어를 마친 강다니엘은 앞으로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시드니, 마닐라, 홍콩 등 5개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뮤플리'


YouTube '뮤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