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팬이랑 셀카 찍을 때마다 연인처럼 품에 꼭 안아주는 '팬서비스甲' 이진혁
팬이랑 셀카 찍을 때마다 연인처럼 품에 꼭 안아주는 '팬서비스甲' 이진혁
입력 2019.09.06 08:29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이진혁.


그는 방송에서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 심지어 인성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줘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신흥 '여심 저격기'로 떠오른 탓인지 최근 각종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그와 관련된 게시글이 대거 올라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팬들의 시선을 끈 건 '심쿵'을 유발하는 이진혁의 팬 서비스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진혁은 팬들과 함께 셀카를 찍을 때마다 초밀착한 상태로 설레는 스킨십을 했기 때문이다.


그는 팬들이 그저 사랑스러운지 머리를 꼭 감싼 채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려 보였다.


이때 그는 시원한 입꼬리로 환하게 웃어 보이며 팬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ljh_babysun'


심지어 그는 팬뿐만 아니라 친한 동생들과 사진을 찍을 때도 이 같은 포즈를 보여줘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달콤함 그 자체라는 이진혁의 팬 서비스를 접한 누리꾼은 "나도 이진혁이랑 셀카 찍어보고 싶다", "저러니 사랑할 수밖에 없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혁은 현재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다. 구체적인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