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지금 제주도에서 찍으면 인스타서 '좋아요 폭탄' 받을 수 있는 '핑크뮬리' 비주얼
지금 제주도에서 찍으면 인스타서 '좋아요 폭탄' 받을 수 있는 '핑크뮬리' 비주얼
입력 2019.09.11 10:35

인사이트Instagram 'hyun_.g'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낭만과 분위기의 계절 가을이 성큼 찾아왔다.


청량했던 여름의 푸른 옷을 벗어 던지고 알록달록한 가을의 색으로 갈아입은 세상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특히 수많은 이들을 함박웃음 짓게 만드는 가을 대표 꽃 '핑크뮬리'를 보면 왠지 모르게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을 것이다.


이런 핑크뮬리를 좀 더 가까이서 보며 인생샷도 건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인사이트Instagram 'xoxxng'


최근 제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늘(11일)부터 '핑크뮬리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곳에 가면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함 그 자체인 핑크뮬리가 끝없이 펼쳐져 있어 자신도 모르게 넋을 놓게 된다.


꽃 주변에 서 있으면 감성이 마구 뿜어져 나와 오랜만에 SNS를 업데이트할 수 있을 정도로 역대급 사진이 쏟아져 나온다.


핑크뮬리축제 개최 소식에 누리꾼들은 "드디어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예쁘게 입고 가야지", "자기야 우리도 가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사랑하는 이와 함께 손 꼭 잡고 핑크뮬리축제에 가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hnnaning_'


인사이트Instagram 'lovely._.zzi'


인사이트Instagram 'hnnaning_'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