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8월 마지막 주 당신의 별자리 운세···"새로운 인연이 찾아온다"

천칭자리 싱글이라면 이번 주 당신 곁에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연애는 이미 오래 전 끝났는데 아직도 끝날줄 모르는 감정에 매일 몸부림 쳤다.


"그냥 잊어! 세상은 넓고 남자는 많아"


친구들이 건네는 위로의 말에도 눈꼬리에 맺힌 눈물은 계속해서 손등에 떨어졌다.


'정말 나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까? 그 사람만큼 나를 사랑해줄 사람이 또 있을까?' 매일 복잡한 마음이 들었다.


"올려면 빨리 와! 힘들어 죽겠는데!"  답답한 마음에 큰소리로 외쳤다.


기다리다 지쳐 쓰러질 것 같으니 어딘가에 새로운 인연이 있다면 이번 주 안에는 나에게 와주길 오늘도 마음 속으로 기도하며 잠이 들었다.


8월의 마지막 주에는 당신의 곁에 운명과 같은 인연이 도착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넷째 주(26일~9월 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물병자리 (1. 20 - 2. 18) : 눈치 100단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자. 조금 둥글둥글 살아가는 게 좋다.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다른 사람 눈 밖에 날 일은 피하는 게 좋다. 좋은 게 좋은 거니 말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부탁을 거절하지 말자. 무슨 일이든 힘닿는 대로 도와주는 게 좋다. 두 사람의 사랑에 촉매 역할을 할 수도 있다. 싱글들은 자존심을 지키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에게 얕잡아 보여서는 안 된다.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하자.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1, 1SNS카페옐로우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새로운 시작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자. 새로운 시도가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다. 평소에 관심이 있던 분야를 파고드는 것도 좋다.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 보자.


싱글이라면 나쁜 남자, 나쁜 여자를 만날 수 있다. 상대방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들지 않도록 주의하자. 커플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게 좋다. 매번 가던 장소, 매번 돌던 코스는 피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한 주다. 평소보다 풍요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돈을 쓰려면 당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비상금먹자골목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양자리 (3. 21 - 4. 19) : 고생 끝, 행복 시작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모든 것을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어딘가로 바람 쐬러 가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자기 생각만 고집하지 말자. 적당히 상대방의 의견에도 따르는 게 좋다. 싱글들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자. 조용히 자신만의 일상을 즐기는 것이 좋다.


돈과 관련된 일은 너무 서두르지 말자. 여유를 갖고 한 박자 쉬어가는 게 좋다. 행운은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 찾아오기 마련이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대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8놀이공원네이비


◆ 황소자리 (4. 20 - 5. 20) : 바람 부는 대로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시기다. 가만히 있는데 남들이 트집을 잡을 수도 있다. 괜히 울컥하지 말고 가볍게 웃어넘기자. 바람이 불면 바람 부는 대로 움직이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자.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봐야 피곤만 쌓일 수 있다. 가까운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좋을 것이다. 커플들은 연인 때문에 마음을 졸일 수 있다. 혼자 애태우지 말고, 터놓고 얘기를 나눠보자.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은 좋다고 할 수 있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가득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다만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히 아껴 쓰자. 자꾸 퍼다 쓰면 우물물도 마를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선글라스대중교통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책임감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집중하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말자. 자칫 일이 잘못되면 자신에게 불똥이 튈 수도 있다.


커플들에게는 알콩달콩 행복한 시기가 될 것이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통화를 즐겨 보자. 싱글들은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너무 끌려다니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차곡차곡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너무 기분 내지는 말자. 과도한 소비나 충동구매는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30거울번화가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당당하게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 주자.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고. 자기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노려보자. 경쟁자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커플들도 떠들썩한 자리는 피하자.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즐기는 게 좋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면 마음만 불편할 수 있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가벼운 손해나 손재수에 주의하자. 평소보다 지갑이나 귀중품을 잘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숄더백주점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사자자리 (7. 23 - 8. 22) : 자신의 힘으로


자기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너무 의지하지 말자. 괜히 기분만 상하고 자존심만 다칠 수 있다.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자. 아무리 어려운 일도 직접 부딪히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게 좋다. 기분이 좋지 않다고 혼자 인상 쓰고 있지 말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이번 주 애정운은 당신 하기 나름이다.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다.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자. 물건을 살 때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어쩌면 선배나 아는 사람의 소개를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1음악편의점핑크


◆ 처녀자리 (8. 23 - 9. 22) : 매력 상승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리드해보는 것도 좋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주위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며 안목을 키우는 게 좋다. 커플들에게는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다. 연인과의 데이트가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렇다고 다른 이성에게 한눈을 팔지는 말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재미 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당신의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30사진사무실, 학교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천칭자리 (9. 23 - 10. 22) : 드라마처럼


드라마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도 좋은 시기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바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것이다. 어쩌면 마법 같은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자. 작고 사소한 일들은 가볍게 넘기는 게 좋다. 괜히 이것저것 꼬투리 잡지 말자.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것이다.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마음껏 개성을 표현해 보자. 당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의 사람과 커플이 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다. 복권을 사지 않던 분들도 한 번쯤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30손목시계펜션, 리조트베이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내가 제일 잘 나가


이번 주는 전갈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보도록 하자.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좋은 일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다. 다만 운만 믿고 너무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아무리 좋은 운도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싱글이라면 부지런히 발로 뛰는 게 좋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일단 나가 보자. 가만히 앉아서 인연을 기다리지 말자. 커플들은 컨디션 관리를 잘하는 게 좋다. 데이트에 맞춰서 적당히 체력을 비축해 놓자. 연인 앞에서 축 처진 모습을 보이지 말고.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다. 손대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주위에 당신의 행운을 탐하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하자. 모처럼 찾아온 행운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겨서는 안 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1립글로즈, 립스틱기차역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해피 엔딩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어려운 일이나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 다만 운이 좋다고 자만하거나 방심하지는 말자. 이런 때일수록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커플들은 현재의 연인에게 충실하자. 다른 이성과 자신의 연인을 비교하면 안 된다. 잘못하면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다. 싱글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게 좋다. 내키지 않는 자리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자.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는 게 좋다.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30향수노래방블루


◆ 염소자리(12. 25 - 1. 19) : 대화가 필요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친구들이나 주변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자.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자. 대인관계가 좋아야 그만큼 사회생활이 편해질 수 있다.


싱글들은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들에게는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이 투정이나 변덕을 부려도 참도록 하자. 기분이 나쁘다고 같이 맞받아치지 말자.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자.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해 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1복권공항하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