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가족 전부 모이는 이번 추석에 '생일' 맞는 인기 스타 7인
가족 전부 모이는 이번 추석에 '생일' 맞는 인기 스타 7인
입력 2019.09.11 10:26

인사이트순서대로 방탄소년단 RM,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 Instagram 'BTS_twt', 'official_bol4'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온 가족이 전부 모이는 '추석' 명절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다.


친척과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상상만으로 행복한데, '생일'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스타들도 있다.


올해 추석은 9월 12일(목)과 13일(금), 14일(토)이다.


풍성한 한가위에 온 가족의 사랑을 듬뿍 받을 스타에는 누가 있는지 소개한다.


1. RM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ts.bighitofficial'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은 9월 12일에 태어났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그이지만 다행히 이번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장기 휴가를 받아 가족과 함께할 것으로 보인다.


가족들이 RM을 얼마나 자랑스러워할지 눈에 선하다.


2. 빈지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ealisshoman'


트랜디한 힙합 음악을 만드는 래퍼 빈지노도 9월 12일에 태어났다.


빈지노는 올해 초에 전역해 오랜만에 친척들을 보게 됐다.


빈지노와 5년이나 만난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가 한국에 있다면, 그는 심심해할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가 가족에게 소개해줄지도 모르겠다.


3. 유세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개그맨 유세윤도 추석 첫 휴일인 9월 12일에 태어난 스타다.


일상이 시트콤인 유세윤은 추석에도 빵빵 터트리며 온 가족을 폭소케 할 것 같다.


언제나 유쾌한 그는 과거에 본인의 엄마를 디스(?) 하는 곡 'MOM'을 발표한 적이 있는데, 자신을 닮은 아들과 함께 이 곡을 열창하며 친척에게 웃음을 선사할지도 모르겠다.


4. 이찬혁


인사이트Instagram 'akmuchanhk'


인사이트Instagram 'akmu_suhyun'


9월 12일에 유독 스타들이 많이 태어났다. 이날 악동뮤지션의 이찬혁도 태어났다.


5월 말 해병대를 만기 전역한 이찬혁은 기름진 음식이 많이 그리워 추석을 손꼽아 기다렸을 것이다.


어린 나이에 군대에 다녀온 그가 대견해 어른들이 그에게 맛있는 명절 음식을 많이 챙겨줄 것 같다.


5. 현재


인사이트MBC


인사이트사진 제공 = 쎄씨


최근 신곡 'D.D.D'로 컴백한 더보이즈의 현재도 추석에 생일을 맞게 됐다.


9월 13일에 태어난 현재는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고향이 인천이라 잠깐이라도 낳아주신 부모님을 보고 올 듯하다.


6. 지코


인사이트


인사이트렌즈나인


'자수성가의 표본'이라 불리는 블락비 지코는 이번 추석의 마지막 날인 9월 14일에 태어났다.


어린 나이에 대성공한 만큼 그는 부모님에게 수백만 원을 용돈으로 드릴 듯 하다.


7. 안지영


인사이트


인사이트볼빨간사춘기 '여행' MV


상큼하면서 달달한 노래를 주로 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도 지코와 생일이 같다.


안지영은 경상북도 영주시가 고향이라 생일에 가족을 보기 위해 일찍 출발할 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