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트로엥, 8월 마지막 주말 '컴포트 패밀리 데이' 실시
시트로엥, 8월 마지막 주말 '컴포트 패밀리 데이' 실시
입력 2019.08.22 18:34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불모터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 모델 시승과 함께 최대 특전을 제공하는 '컴포트 패밀리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UV 열풍에 힘입어 지난 달 올해 최대 실적을 달성한 시트로엥은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1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뉴 C3 에어크로스 SUV, C5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총 4종의 SUV 라인업과 7인승 MPV인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시승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불모터스


특히, 국산차와 수입차 상관없이 보유한 차량을 판매 또는 말소하고 이달 중 C4 칵투스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신차 교체 지원금과 5년/10만km 지정 소모품 추가 지원 혜택을 포함해 최대 5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8월 한 달 간 월 납입금 10만 원대의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 무이자 장기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컴포트 패밀리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