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DPC, 김수현 친필 싸인 담긴 뷰티 디바이스 득템 가능한 '해피 추석 이벤트' 진행
DPC, 김수현 친필 싸인 담긴 뷰티 디바이스 득템 가능한 '해피 추석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8.22 18:40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에스코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DPC 모델 김수현의 친필 싸인이 담긴 DPC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DPC 해피 추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엠에스코 공식 온라인몰에서 DPC 뷰티 디바이스와 색조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김수현 친필 싸인이 담긴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다리미 모양에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을 자랑하는 DPC 스킨아이론, 리프팅 마사지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DPC 스킨럽스파 각 1대씩 총 3대의 뷰티 디바이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경품에는 김수현 포토카드가 함께 증정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으로 받고 싶은 제품명과 함께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9일 DP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엠에스코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DPC의 뷰티 디바이스와 색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카다미아씨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란, 지모뿌리추출물과 토코페롤이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DPC 스킨 업 퍼펙션 크림 1ml 샘플 20개씩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DPC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와 가족들에게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집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그리고 꾸준한 스킨케어 관리가 가능한 DPC의 다양한 홈 뷰티 디바이스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이며, 거기에다 배우 김수현의 친필 싸인이 담긴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PC의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과 색조 제품은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