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무보정'인데 현실감 없는 '12등신 비율' 뽐낸 이다희 전신샷
'무보정'인데 현실감 없는 '12등신 비율' 뽐낸 이다희 전신샷
입력 2019.08.21 11:41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이다희가 비현실적인 피지컬을 뽐내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다.


지난 21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폭풍업뎃 기다렸지? 우리 처돌이들"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의 화보 촬영 중인 이다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다희는 흰 티와 스키니진 조합으로 군살 하나 없는 보디라인을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그의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골반 그리고 완벽한 애플 힙은 보는 이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특히 그는 CD 크기와 맞먹는 조막만 한 얼굴과 끝을 알 수 없는 긴 다리로 12등신에 가까운 비율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초밀착 원피스를 입고 농염한 매력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유독 여성 팬들이 많기로 유명한 이다희는 이를 의식(?)이라도 했는지 "자기 전에 사진 보고 언니 꿈꿔라"라는 코멘트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탈인간'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이다희의 우월한 전신샷을 아래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다희는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퀸덤'에 MC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hee0315'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