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몬드봉봉+엄마는 외계인 먹자"...오늘(19일) 배라 파인트 단돈 2천원
"아몬드봉봉+엄마는 외계인 먹자"...오늘(19일) 배라 파인트 단돈 2천원
입력 2019.08.19 13:54

인사이트(좌) Instagram 'suuuziny', (우) Instagram 'lejdksn'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상큼달달함 가득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무슨 일이 있어도 오늘 먹어야 할 이유가 생겼다.


3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 파인트를 무려 2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배달 앱 '우버이츠'는 국내 시장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단돈 2천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버이츠는 서울 지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인천 송도, 성남시 분당구 등에 점차 확장하며 대표 배달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이번 행사는 오늘(19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수량 소진 시 즉시 종료될 수 있다.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은 우버이츠 앱에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장바구니에 추가한 뒤 프로모션 코드 'YR2BR2000'을 입력한 후 주문하면 된다.


이때 프로모션 코드는 주문 결제 이전에 입력해야 하며 사후 적용은 불가능함을 유의해야 한다.


또한 사용자당 1회만 적용할 수 있고 다른 프로모션 코드와 중복은 불가하다.


우버이츠 이용자라면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절호의 기회인 만큼 파격 행사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bru.hai', (우) Instagram 'baskinrobbinsid'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