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명곡이라고 '입소문' 나 '실트 1위' 찍은 남자 아이돌 라이브 무대
명곡이라고 '입소문' 나 '실트 1위' 찍은 남자 아이돌 라이브 무대
입력 2019.08.19 12:18

인사이트YouTube 'VOBO보보'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숨은 '명곡'이라 불리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노래가 있다.


바로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멤버 우지가 부른 곡 '어떤 미래'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세븐틴 우지의 '어떤 미래'가 입소문을 타고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어떤 미래'는 지난해 세븐틴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된 미발매곡으로 우지의 따뜻한 음색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인사이트YouTube 'VOBO보보'


특히 우지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진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어긋나버린 우리 미래에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거칠기보다 따뜻하게 널 부르며 보내줄 수 있을까", "오고 가는 마음이 하나 둘 사이 행복했던 우리" 등 헤어진 연인에 대한 마음을 담은 슬픈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한다.


공개된 지 약 1년이 지난 이 곡은 현재까지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실트(실시간 트윗) 1위를 기록할 만큼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YouTube 'VOBO보보'


우지의 '어떤 미래'를 감상한 이들은 "가사가 대박이다...", "음색이 진짜 빠져들 것 같다", "제발 음원 나왔으면", "역시 능력자 우지"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지는 세븐틴의 대부분의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할 정도로 뛰어난 뮤지션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세븐틴 노래 외에도 아이오아이, 에릭남, 에일리, 한동근 등 여러 가수들의 노래를 작곡하며 자신의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입증해왔다.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치고 있는 우지의 '어떤 미래'를 하단 영상으로 감상해보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플레디스


인사이트YouTube 'VOBO보보'


YouTube 'VOBO보보'


YouTube 'mo 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