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진리의 '올화이트' 스타일로 패피들 취향 저격하는 149만원짜리 샤넬 스니커즈
진리의 '올화이트' 스타일로 패피들 취향 저격하는 149만원짜리 샤넬 스니커즈
입력 2019.08.16 11:07

인사이트Instagram 'chanelinternation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는가.


상의부터 하의까지 잘 갖춰 입었다면 마지막으로 그에 맞는 세련된 신발을 신어줘야 비로소 모든 패션이 완성된다는 말이다. 


여기 올화이트 색상으로 하나만 신어도 패션이 완성되는 스니커즈가 등장해 패피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바로 명품 패션 브랜드 샤넬에서 출시한 '샤넬 뉴라인 CC로고 스니커즈'다. 


인사이트MUST IT


'샤넬 뉴라인 CC로고 스니커즈'는 활동적인 캐주얼룩부터 차분한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모든 옷차림에 소화 가능한 스타일이다. 


올화이트 색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과 함께 속 굽이 있어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까지 덤이다.


청바지나 스커트 등은 물론 면바지나 슬랙스 등 모든 룩에 잘 어울려 매번 신발을 바꿔 신느라 고민하던 이들에게 딱 좋다는 평이다. 


현재 판매가는 140만원 대. 편하게 매일 신는 운동화치곤 비싼 가격이지만 샤넬이라는 명품 브랜드의 가치와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보면 꽤 합리적이라는 평도 많다. 


올화이트 스니커즈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 이라면 이 스니커즈를 눈여겨보도록 하자. 


인사이트MUST IT


인사이트Instagram 'st_alinaali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