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먹자마자 체리 과즙 팡팡 터져 1초 만에 기분 확 좋아지는 '하리보 체리'
먹자마자 체리 과즙 팡팡 터져 1초 만에 기분 확 좋아지는 '하리보 체리'
입력 2019.08.16 18:29

인사이트(좌) Instagram 'tyreehoffman', (우) Instagram '__salim__salim200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많은 사람에게 큰 사랑을 받는 젤리 명가 하리보. 하리보가 상큼한 맛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체리 맛 젤리를 판매한다는 사실을 아는가.


'하리보 체리'는 아직 국내 소비자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생소할 것이다. 


그러나 사진을 보는 순간 '역시 하리보'라는 감탄을 불러일으킬 만큼 역대급 젤리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 모양을 완벽하게 본떠 만든 하리보 체리는 맛보기 전부터 일단 눈이 즐겁다. 톡톡 튀는 체리 색감을 잘 표현한 젤리 비주얼을 확인한 순간 '어머 이건 찍어야 해'라는 생각이 스친다.


인사이트Twitter 'satie_zz'


인증샷을 찍고 나면 이제 달콤한 체리 맛을 느낄 시간이다. 하리보 체리는 전혀 인공적이지 않고 체리 과즙이 팡팡 터지는 상큼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체리 맛 젤리는 식사 후 간식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실제 젤리를 먹어본 한 누리꾼은 "평소 체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인공적인 맛이 나지 않아 계속 먹고 싶다"고 표현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젤리는 역시 하리보'라는 것을 증명하는 맛"이라고 평했다.


하리보 체리는 G마켓, 위메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눈으로 한 번, 맛으로 두 번 감동한다는 하리보 체리. 오늘 하루도 고생한 자신을 위해 하리보 체리의 달콤함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lovesweetumms'


인사이트Instagram 'shirokumamofumofu'


인사이트Instagram 'cheeky_charlies_sweet_emporium'


인사이트Instagram 'sandradtse'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