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금동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만 합류하겠다"
금동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만 합류하겠다"
입력 2019.08.13 16:26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인기를 끈 금동현이 팬들이 직접 기획한 파생그룹 바이나인(BY9) 합류 여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3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연습생 금동현의 향후 행보와 관련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먼저 "당사는 '프로듀스 X 101'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해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 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다. 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 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Twitter 'OfficialC9ent'


금동현이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피력한 것이다.


소속사 측은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다"라며 팬들이 염원하고 있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 합류에 관한 의지를 확고히 했다.


더불어 현재 금동현이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인사이트Twitter 'gxxx_plus'


앞서 지난달 종영된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금동현은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무대 매너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비록 아쉽게 그룹 엑스원(X1) 최종 데뷔 멤버에는 들지 못했지만, 그는 파생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의 주력 멤버로 거론되며 연일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소속사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에서 동시 시청자 수 57만명과 3억 하트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최종 탈락한 뒤에도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금동현이 과연 9인 체제의 바이나인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V LIVE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