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어제자 아육대 녹화장서 완벽한 각선미 뽐내며 '투구 여신' 등극한 슬기
어제자 아육대 녹화장서 완벽한 각선미 뽐내며 '투구 여신' 등극한 슬기
입력 2019.08.13 07:49

인사이트Twitter 'sensible_k'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레드벨벳 슬기가 완벽한 투구 자세를 보여줘 팬심을 제대로 두드렸다.


지난 12일 고양 실내종합운동장에서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녹화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촬영장에는 레드벨벳, 트와이스, 펜타곤 등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모든 종목이 흥미진진했으나, 그중에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투구'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ensible_k'


참가 선수 중 레드벨벳 슬기가 범접할 수 없는 포스로 완벽하게 투구를 해내 환호를 자아냈기 때문이다.


슬기는 야구 유니폼을 연상하게 하는 셔츠와 흰색 스키니진을 매치해 입고 등장해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뽐냈다.


이어 슬기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한 뒤 하늘 높이 손을 들어 올리면서 힘차게 공을 앞으로 내던졌다.


인사이트Twitter 'sensible_k'


슬기는 공을 던지고 난 뒤로도 흔들림 없는 자세를 보여주며 흡사 프로 야구선수 같은 면모를 뽐냈다.


현장에서 슬기의 투구를 직접 본 누리꾼도 "슬기 투구 최고였다", "투구하는 와중에도 섹시하고 예쁘더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오는 추석 연휴에 방영될 예정이다.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