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몸매+얼굴' 다 되는데 '매력'까지 터져 별풍선 끌어모으기 시작한 아프리카TV 女 BJ
'몸매+얼굴' 다 되는데 '매력'까지 터져 별풍선 끌어모으기 시작한 아프리카TV 女 BJ
입력 2019.08.12 17:55

인사이트Instagram '__mirash'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아프리카TV의 인기 BJ 미래가 앳돼 보이는 비주얼과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래의 일상을 조명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이 글은 댓글이 약 100여개 가깝게 달리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냈다. 누리꾼들은 과즙미가 넘치는 미래의 비주얼에 푹 빠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미래는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특히 놀랍도록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뽐내 빠져들게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__mirash'


미래는 BJ를 하기 전 유명 요가학원의 강사로 재직한 바 있다. 외모와 몸매가 워낙 뛰어났던 만큼 프리랜서 모델로도 활약했다.


그는 지난해 첫 방송을 시작해 아직 채 2년이 안 됐지만, 특유의 청순미를 주 무기 삼아 1인 방송가를 점령했다. 얼어붙었던 마음도 사르르 녹여버리는 살인 미소는 그의 '전매특허'다.


자주 드러내지 않아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몸매 역시 매우 환상적이다. 170cm를 넘는 우월한 기럭지와 8등신의 황금 비율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__mirash'


미래가 BJ로서 완벽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유는 단순히 비주얼만이 아니라. 특유의 텐션과 멍뭉미가 뭇 남성들을 있는 대로 흔들어놓았기 때문이다.


그의 방송을 본 이들은 모두 "보면 볼수록 매력에 빠져들게 되고, 빠지면 허우적댈 수밖에 없다"고 입을 모은다. 


한편 미래는 쉬는 날 주로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러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다를 좋아해 계절을 불문하고 자주 해안가를 찾아 돌아다닌다고도 한다.


그는 주로 동료 깨박이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모티브로 한 영상을 찍고 있다. 이외에도 가벼운 소통이나 먹방 등의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_mirash'


Afreeca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