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행지서 친구와 쨍한 '빨간 옷' 입고 사진 찍으면 무조건 '인생샷' 건질 수 있다
여행지서 친구와 쨍한 '빨간 옷' 입고 사진 찍으면 무조건 '인생샷' 건질 수 있다
입력 2019.08.12 16:28

인사이트(좌) Instagram 's.yoo_n' / (우) Instagram '_93_chang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친구들과의 우정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단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꿀팁을 알려줄테니 주목하길 바란다.


우리가 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관광, 먹방, 힐링 등 매우 다양하다. 어떤 목적으로 여행을 가든 우리 모두 공통적으로 여행에서 인생샷 찍기를 희망한다. 


특히 모처럼 시간 맞춰 떠나는 친구들과의 우정 여행에서 '단체 인생샷'을 건지는 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한다.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레드룩' 입기다. 레드룩은 강렬하고 쨍한 색상을 자랑하며 눈에 톡톡 튀는 매력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yoo_n'


레드룩은 색감이 풍성한 낮 풍경과 어울리면 상큼한 매력을 고취시키는 반면 야경과 매치되면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이처럼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레드룩은 어떤 배경과도 잘 어울리며 어느 시간대에 찍어도 좋아 인생샷 창출에 적합하다.


혹시 강렬한 붉은 톤의 의상이 부담되는 사람이 있는가. 그렇다면 포인트로 레드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예를 들어 상의, 하의 중 하나만 선택해 레드룩을 입거나 머리핀, 모자 등을 사용해도 좋다.

 

여행에서 단체 인생샷을 얻고 싶은 자들은 어떤 배경과도 카멜레온처럼 잘 어울리는 레드룩에 도전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mindoming.k'


인사이트Instagram 's.yoo_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