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V LIVE 채널 개설 1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V LIVE 채널 개설 1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8.08 19:11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현대약품은 자사의 사회공헌활동인 '아트엠콘서트'가 네이버 V LIVE 채널 개설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구독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의 '아트엠콘서트' 네이버 V LIVE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자 지난 2018년 8월 오픈한 채널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조회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클래식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동시접속 5000회, 연간조회수 4만, 누적 좋아요 수 40만회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대약품은 V LIVE 채널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트엠콘서트 V LIVE를 감상한 후, 관람 후기와 함께 아트엠콘서트를 태그해 개인 SNS에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트엠콘서트 네이버 V live 생중계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클래식음악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계속해서 뛰어난 아티스트 섭외와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우리나라 클래식 음악의 발전과 부흥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아트엠콘서트'는 2009년부터 시작된 대중 친화적 고품격 살롱 콘서트로, 일반 대중들이 쉽게 클래식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약품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그간 KBS '클래식 FM 실황특집 중계방송'에서 MC로 활약중인 피아니스트 김주영의 해설과 함께 피아니스트 이택기,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 유럽을 누비는 피아니스트 듀오, 신박 듀오, 클럽M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왔으며, 수익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로 전액 기부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