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화보 찍고 리즈 미모 갱신 중인 ‘얼굴 천재’ 윤아
PRESENTED BY 이니스프리
화보 찍고 리즈 미모 갱신 중인 ‘얼굴 천재’ 윤아
입력 2019.08.22 17:43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쫄깃한 전개감으로 극장가를 뒤흔들고 있는 재난 탈출 액션 영화 '엑시트'.


주연 배우 윤아와 조정석의 뛰어난 연기 케미도 작품의 흥행에 한몫했다.


특히 윤아는 극 중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연회장 직원 의주 역으로 분해 관객들을 조마조마하게 하면서도 시원한 액션을 펼쳐 극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윤아가 '엑시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그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가을 화보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는 중이다.


공개된 화보 속 윤아는 새하얀 상의를 착용하고 청순하면서도 청아한 미모를 발산해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때 윤아는 코랄 빛이 감도는 입술을 포인트로 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고 '가을가을'한 매력까지 더했다.

인사이트이니스프리


또 다른 화보에서 윤아는 베이지색 슈트를 입고 색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영화에서 민낯에 가까운 얼굴을 보여준 윤아가 이번 화보를 통해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낸 만큼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실제로 팬들은 "영화에서 옥상 뛰어다니던 분 맞나요", "윤아 인생 컬러 찾은 듯", "윤아 언니 가을이랑 너무 잘 어울려", "역시 인간 이니스프리"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가 화보 속에서 사용한 립 제품은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코튼 잉크 무드 코랄 컬렉션으로, 가을 무드를 듬뿍 담은 5가지 코랄 컬러로 출시되었다.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윤아의 '픽'을 받은 베스트 컬러 18호 브릭 피치 코랄은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코랄 MLBB 제품으로, 이니스프리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