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서강준, 차은우, 공유"···수십 명의 남자 스타가 이상형으로 뽑은 수지의 매력 6가지
"서강준, 차은우, 공유"···수십 명의 남자 스타가 이상형으로 뽑은 수지의 매력 6가지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서강준, 차은우 등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남자 연예인이 입을 모아 말하는 공통된 이상형이 있다.


바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수지가 그 주인공이다.


수지는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이래 한결같이 남자들의 이상형으로 꼽힌다.


눈에 띄는 비주얼과 연예인으로서의 재능, 고운 심성까지 갖춘 수지는 팔색조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 번 빠지면 벗어날 수 없는 수지의 치명적인 매력을 모아봤다.


1. '국민 첫사랑'이라 불릴만한 우월한 비주얼


인사이트YouTube 'suzy'


인사이트영화 '건축학개론'


수지는 데뷔 초부터 빛나는 비주얼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이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수지는 단숨에 '국민 첫사랑' 반열에 올랐다.


수지의 '역대급' 청순한 비주얼은 수많은 남성의 밤잠을 설치게 하기 충분했다.


데뷔 10년 차를 넘은 현재까지도 수지는 매일 레전드 미모를 갱신하고 있다.


2. 의외로 털털한 성격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딩고 뮤직 / dingo music'


수지는 청순한 비주얼의 대표 연예인이지만 성격은 의외로 반전이다.


지난 2017년 수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 더 레코드, 수지'에서 털털한 일상을 꾸밈없이 공개했다.


부스스한 차림과 민낯을 여과 없이 공개하기도 하고 "술을 좋아한다"면서 "솔직히 세어보면서 먹은 적은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수지는 각종 예능에서 내숭 없는 호탕한 웃음을 선보여 보는 이까지 즐겁게 만들기도 했다.


3. 노래, 춤, 연기 못 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함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KBS2 '함부로 애틋하게'


걸그룹으로 데뷔한 만큼 노래와 춤은 수지에게 빼놓을 수 없는 능력이다.


수지는 미쓰에이 해체 후에도 솔로 앨범을 꾸준히 발표하면서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행복한 척' 등 수지의 색깔이 묻어난 노래들은 음원차트 상위권까지 오르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수지는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수지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 영화 '건축학개론'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4. 어린 나이에 자수성가해 쌓은 어마어마한 부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린


어린 나이인 17살에 데뷔한 수지는 자수성가형의 대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다.


수지는 공백기 없이 누구보다 성실하고 꾸준히 활동을 해왔다.


지난 2016년에는 이러한 노력을 증명하듯 서울 강남 삼성동에 있는 한 건물을 매입해 강남 건물주에 등극했다.


5. 끊임없는 기부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수지는 열심히 번 돈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기부 천사이기도 하다.


지난 4월 수지는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1억원을 쾌척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받는 것이 아니라 생명나눔실천본부에 1억원을 기부했다.


데뷔 이후 바쁜 활동 와중에도 꾸준히 기부를 하는 수지의 모습은 많은 이에게 훈훈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6. 남다른 팬 사랑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pinel CAM'


수지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남다른 팬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수지는 팬사인회 등에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을 바라보고 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또한 수지는 팬미팅, 쇼케이스 등에 온 팬들에게 고가의 선물을 나눠주며 화끈하게 '역조공'을 하기도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