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원한 극장'서 치킨 뜯으며 '캠핑' 즐길 수 있는 CGV 역대급 이벤트
'시원한 극장'서 치킨 뜯으며 '캠핑' 즐길 수 있는 CGV 역대급 이벤트
입력 2019.07.19 19:02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극장 안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오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무더위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더위 캠핑 패키지'는 시원한 극장에 설치된 텐트에서 이색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CGV 로비 내 안락하게 설치된 2~3인용 텐트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캠핑이용권이 주어진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로비에는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등을 비치해 실제 캠핑존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와 치킨 메뉴 및 맥주 2인 세트, 팝콘과 콜라 무제한 콤보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시원한 텐트 안에서 치킨과 맥주, 팝콘에 콜라까지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피서인 것이다. 


'무더위 캠핑 패키지'의 가격은 6만 9천 원이며 극장별로 구성 메뉴는 일부 상이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글로벌 캠핑레저 기업인 코베아와 손잡은 CGV의 이번 이벤트는 CGV 등촌, 대구, 청주지웰시티, 춘천 등 전국 21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구매하면 된다.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