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출시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출시
입력 2019.07.18 18:42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랑콤이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울트라 핏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하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특히 세밀한 컷팅 기법으로 완성된 립스틱 쉐이프는 립 브러쉬가 없어도 손쉽게 풀립(Full-lip) 연출이 가능하며, 립스틱 사용 기준 최대 30회 터치까지 정교한 각이 유지된다.


패키지와 립스틱 쉐이프는 아름다운 보석 루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으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랑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메인 컬러는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까지 3종이다.


이와 함께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이 출시돼 나만의 무드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은 4만 2천원대로, 어제(17일) 현대Hmall을 통해 선출시 됐으며, 26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