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연이어 완판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연이어 완판
입력 2019.07.18 18:43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성아TM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조성아TM은 지난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40차 방송도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제품 하단에 브러쉬가 결착된 브랜드만의 특허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여름철에 맞춰 업그레이드해 무더위에도 38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것은 물론 컨실러급의 극강의 커버력, 밀착력, 촉촉함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선풍적인 인기에는 입소문의 힘이 크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만큼 론칭과 동시에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 한 번 매진을 기록한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성아TM 


여름 파워 스펙으로 업그레이드해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물과 땀에 강하다.


이외에도 제품에는 특허받은 '아쿠아 트로이카',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함유돼 메마른 여름 피부에 수분을 급속 충전해준다.


특히 특허 출원을 완료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을 사용해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조성아TM의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