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프로' 썸머 특별 세트 GS홈쇼핑 단독 방송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프로' 썸머 특별 세트 GS홈쇼핑 단독 방송
입력 2019.07.16 19:03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젤라또팩토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오는 23일 GS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젤네일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 썸머 특별 세트 판매 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젤라또팩토리의 GS홈쇼핑 방송은 지난 5월 하또하또핏 프로 런칭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추가 편성됐다.


썸머 특별 세트는 프리미엄 젤네일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의 여름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모은 15종과 튼튼강화제로 구성된다.


본 세트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하또하또핏 프로 2종과 금손파일 1종, 무료 체험분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젤라또팩토리


세트 구성가는 7만 1000원대로 정가(18만 7000원대) 대비 57% 할인된 가격에서 1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 파격 혜택가로 선보인다.


하또하또핏 프로는 실제 젤네일 성분을 그대로 사용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네일샵 수준의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네일스티커처럼 손톱에 붙인 뒤 햇빛과 같은 자연광이나 젤램프에 굳히면 스크래치 없이 최대 2주 동안 리얼한 젤네일의 밀착력이 그대로 유지되며, 실제 네일샵에서 사용하는 젤네일 아트 원료를 사용해 섬세한 디자인을 완벽하게 담았다.


이 외에도 제품에 동봉된 파일은 물론, 손톱으로도 쉽게 손끝을 정리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