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니요? 뚱인데요!"···빵 터지는 '뚱이' 분장 완벽 소화한 고3 유튜버
"아니요? 뚱인데요!"···빵 터지는 '뚱이' 분장 완벽 소화한 고3 유튜버
입력 2019.07.16 17:11

인사이트YouTube '조두팔'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구독자들을 위해 눈썹까지 밀며 애니메이션 '아따맘마' 속 엄마 한애숙으로 분장했던 고3 유튜버가 이번에는 뚱이로 변신했다.


최근 유튜버 조수진은 자신의 채널 '조두팔'에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에 등장하는 '뚱이' 분장 메이크업을 한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에 등장한 조수진은 먼저 자신이 뚱이를 분장하겠다고 밝힌 뒤 핑크색 틴트나 립밤, 아크릴 물감 등 준비물을 소개했다.


자신의 준비물이 피부에 좋지 않다며 절대 따라 하지 말라고 강조한 조수진은 본격적인 분장에 들어갔다.


인사이트YouTube '조두팔'


먼저 그는 분홍색판을 잘라 세모난 뚱이의 머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완벽한 싱크로율을 위해 몇 차례 수정 과정을 거친 조수진은 코랄핑크색 립밤과 BB크림을 섞어 얼굴에 발랐다.


금세 뚱이의 핑크색 피부를 갖게 된 조수진은 하얀색, 검은색, 빨간색 아크릴 물감을 이용해 눈과 입을 그려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두팔'


포토샵을 이용해 눈과 코를 지운 조수진의 분장은 그야말로 완벽에 가까웠다.


시청자들도 "날이 갈수록 분장이 진화한다", "웃겨 죽을뻔했다", "섬네일 실화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스폰지밥 친구 뚱이로 변신한 조수진의 메이크업 과정을 아래 영상으로 시청해보자.


YouTube '조두팔'

댓글